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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호(샷시)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수상, 노후창호교체 전문 (주)케스코

by 창호& 2023. 9. 26.

2023 CSBA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은 과도한 마케팅과 과잉 정보 혼선으로 인해 실망한 소비자들의 길잡이,

브랜드의 신뢰도를 가늠할 수 있는 잣대라고 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중앙일보 브랜드 어워드!

주식회사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있습니다.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상품과 서비스, 혼란과 위험에 노출 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

특히 소비자 및 고객보호 등의 신뢰도 관련 부문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를 인정받기 위해선 단순한 기업 광고가 아닌 소비자와 기업간의 신뢰도를 높여

긍정적인 경제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중앙일보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케스코,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수상하다

(주)케스코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창호교체 공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노후창호교체 누적 시공 1만 가구를 돌파한 (주)케스코는 정부의 에너지 효율 개선 정책과 국민의 에너지 절감 의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는 기업으로 전문 건설 면허와 특허를 기반으로 아파트, 주택, 상가 등 주거 환경에 대한 제약 없이 1군 브랜드 창호를 시공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국토부가 주관하는 그린리모델링 사업에서 3년 연속으로 우수사업자이기도 한데요.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기사(링크)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94684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노후창호교체 1만 가구 돌파 | 중앙일보

㈜케스코 ㈜케스코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창호교체공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노후창호교체 누적 시공 1만 가구를 돌파한 ㈜케스코는 정부의 에너지 효율 개선 정책과 국

www.joongang.co.kr

 

노후창호교체 1만 세대 돌파

브랜드 가치 형성은 물론,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업체이며,

노후창호교체 전문 (주)케스코는 앞으로도 더 발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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